반응형

흔히 볼 수 없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728x90

콩나물로 놀림받던 에어팟이 이제는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딜 가든 빠지면 허전한 에어팟 프로! 아이폰 매니아라면 에어팟이 없는 분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도 사과농장 경작(?) 중입니다. 

에어팟이 인기가 많다보니 당연히! 케이스에 대한 니즈도 엄청난데요. 시중에 엄청나게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내 마음에 꼭 맞는 케이스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실 오프라인의 경우 생각보다 에어팟 케이스 종류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가게에서 파는 제품이 이쁘다 싶으면 저 가게에서도 팔기 때문에 흔하지 않고, 이쁜 나만의 케이스를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그러나 우리에겐 온라인이 있지 않습니까? 매일밤 자기 전 침대에 누워 눈뽕하면서 쇼핑하는 그맛! 희귀템의 성지는 온라인이죠. 엄청나게 다양한 에어팟 케이스들이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열심히 찾은 흔히 볼 수 없는 특이한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국내 말고 해외 제품이 더욱 더 특이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배송이 조금 느린게 단점이지만, 급한 건 아닐터이니 1~2주 정도만 기다리면 충분합니다.(개인고유통관번호 필수!)

 

슈프림X카우스 콜라보 에어팟 프로 케이스

이건 지금 제가 주문해논 케이스입니다. 짝짝짝~~ 제일 왼쪽의 카우스 피규어가 달린 것 주문했어요. 기대 만빵!

스트릿한 느낌과 명품느낌도 살짝 담고 있는 슈프림X카우스 콜라보 케이스입니다. 블랙 색상에 젊은 감성이 그대로 인듯.. 화이트 색상도 있고, 스누피 피규어가 키링으로 달린 제품도 있습니다. 가격도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명품 슈프림 카우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명품 느낌 퐉! 그럼에도 불구하고 슈프림 카우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주변에서 본 적이 없다는? 많은 에어팟 프로 사용자분들은 민무늬 실리콘 케이스를 많이 착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아마 제품살때 기본템으로 구매한 느낌입니다.

 

 

카우스, 스누피

 

요렇게 깜찍한 카우스 케이스도 있답니다. 사실 포켓몬도 몇개 있지만, 포켓몬 피카츄는 제 취향이 아니라.. 포켓몬 고 하시는 분들은 셋트로 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우스,피카츄

 

이 외에도 총 23가지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슈프림 케이스는 도착하면 상세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링크 살짝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시면 한번 살펴보세요. 아이쇼핑은 언제나 무료.

https://smartstore.naver.com/sellfreedom/products/5072205908

 

명품 에어팟프로 카우스 슈프림 포켓몬 실리콘 방수 케이스 23종 : 자유를파는상점

[자유를파는상점] 빠른 배송 해외직구 전문, 자파상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에어팟프로 케이스의 명가 그래피티쉘 에어팟 프로 케이스

그래피티쉘 케이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흔히 볼 수 없는 케이스로 파는 곳도 저 위에 딱 한군데네요~ 트렌디하진 않지만 디자인이 나름 이쁘다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몇개 가져와 봤습니다. 모든 디자인은 에어팟12, 프로 다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피티쉘

 

뭔가 덜덜 떨고 있는?ㅋㅋㅋ 그래피티쉘 개귀염 케이스입니다.. 수달인지, 오린지 모르겠네요. ㅋㅋ 블랙 컬러도 있어요. 

그래피티쉘 에어팟 프로 케이스

 

아빠 미소 절로 나오는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컨셉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곳에서는 절때 흔히 볼수 없는 초희귀 레어템이란 것..

 

 

뭔가 찐~~한 느낌의 케이스들보다 이런 자연이나 동물, 꽃무늬 패턴의 귀염귀염 템도 질리지 않고 오래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피티쉘에는 이런 캐릭터도 몇가지 나와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톰과제리 콧수염이 너무 귀엽다는..

 

에어팟 케이스는 많지만, 나에게 맞는 케이스는 많지 않다.

맞습니다. 시중에는 엄청나게 많은 케이스들이 있지만, 내 마음에 꼭 맞는 케이스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가지고 다니다보면 싫증도 금방나기 때문에 여러개를 구매해야 하는데요. 때문에 가격도 적정선이어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래피티쉘 에어팟 프로 케이스나 명품 슈프림 카우스 케이스는 흔하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구경은 공짜이니 한번 둘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네이버쇼핑 [그래피티쉘]검색 결과로 이동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