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 몰래 읽는 방법(쉬움 주의)

728x90

카카오톡 몰래 읽기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상대방에게 읽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내용만 몰래 읽고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답변하기 위해서 생각할 시간이 조금 필요한 경우임에도 불구하고, 예의상 빨리 답변을 해줘야 하는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때 카카오톡 몰래 읽기를 활용하면 생각할 시간도 벌고, 상대방 눈치도 볼 필요가 없어져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가능합니다.

구글 안드로이드폰, 애플 아이폰 상관없이 몰래읽기는 모두 가능합니다.  서로 다른 기종간 되고 안되고 하는 차이가 없습니다. 노트북, 패드, pc도 관계없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기기라면 모두 적용됩니다.

 

 

몰래 읽기의 핵심은 인터넷 연결을 끊는 것!

상대방 카카오톡이 수신되었습니다. 이 수신된 메시지를 몰래 읽기 위해서는?

 

단지 인터넷을 차단하기만 하면 됩니다.

 

인터넷이 차단된 상태이기 때문에 메시지를 읽었다는 응답을 서버로 전달해줄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의 카톡 화면에는 여전히 1이 남아있게 됩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톡이 수신된 상태에서 아래처럼 빨간색으로 표시된 아이콘을 눌러서 인터넷을 off 해줍니다.

 wifi가 연결되어 있다면, wifi 역시 off 해줘야 합니다. 즉, 어떤 형태로든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으면 안 됩니다.

 

 

 

안드로이드 역시 마찬가지로 인터넷, wifi를 차단시켜주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굳이 설명을 안 드려도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상대방은 평생 내가 몰래 읽었다는 사실을 모를까요?

아쉽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다시 on 하는 순간, 상대방의 화면에서는 1이 사리지게 됩니다.

때문에 아주 잠시나마 시간을 벌기 위해 상대방이 알아차리지 못하게 시간을 버는 개념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비행기 모드로도 가능한가요?

비행기 모드도 가능합니다. 비행기 모드 역시 인터넷을 차단시키는 기능을 하는 것뿐입니다. 근본적으로 인터넷을 off 하는 것과 비행기 모드를 설정하는 것은 동일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