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리모델링,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사회적 거리두기)

728x90


정말 오랜만에 일산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 이후에 처음 가보네요.

코스트코 일산점은 2월 말 경에
푸트코트를 리모델링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요

오늘 장 볼 일이 있어 
일산 코스트코에 갔다가
리모델링 후의 모습이 궁금하여
들러보았습니다.

먼저, 헛걸음 하기 전에
일산 코스트코 휴무일을 확인합니다.

일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일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
매일 10시~22시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새해(1월 1일), 추석 당일, 설날 당일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리모델링 그 후!


푸드코트 리모델링이 완룐된
일산 코스트코의 모습입니다.




대~~~~애 박!!ㅋㅋㅋ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스탠딩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모두 싹~ 치웠습니다.

이런 안내 문구가 보입니다.

푸드코트 홀 운영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즈 예방 차원에서
푸드코트 홀 운영을 잠정 중단합니다.

포장 판매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뿐만 아니었습니다.

바닥에 노란 선 보이시죠?
푸드코트 주문하는 줄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바닥에 노란 테이프로
서 있어야 하는 곳을 표시 해 두었습니다.


음식을 픽업하는 곳 입니다.
여기도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노란 테이프로 표시 해 두었습니다.
손님들도
아주 잘 지키고 계셨습니다.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먼저 신메뉴 입니다.
신메뉴가 아닐수도 있겠네요.
제가 워낙 오랜만에 다녀와서ㅠㅠ

# 콜드브루 커피: 1,500원

# 사과주스: 1,000원

# 블루베르 요거트 스무디: 2,000원

#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 2,500원

# 삼계죽: 4,500원

# 함박 스테이크 볶음밥: 9,900원


특히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삼계죽도 궁금하네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이 계시면
어떤지 슬~쩍 보면 되는데
그러지 못해ㅠㅠ 아쉽습니다.

커피는 콜드브루가 생겼네요
코스트코 커피는 안마시고 가면
안될 것 같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ㅋㅋㅋㅋ


일산 코스트코

그 밖의 메뉴와 가격 입니다.
코스트코의 핫도그, 불고기베이크, 피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입니다ㅠㅠ

# 핫도그 세트 : 2,000원

# 치킨베이크, 불고기 베이크 : 3,900원

# 양송이 스프 : 2,700원

# 치킨 시저샐러드 : 6000원

#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 한 조각 3,500원 / 한 판 18,900원

# 그 밖의 피자 : 한 조각 2,500원 / 한 판 12,500원

# BLT 샌드위치 세트 : 6,500원


저는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한 조각을
포장해서 왔습니다.


일산 코스트코
가실 분들!
매장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없습니다.
테이크 아웃만 되니
꼭! 유념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모두 동참하도록 합시다 :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