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제품추천, 세일, 가격 정보 _ 의류, 신발편 (스압!)

728x90

얼마전 정~~말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갔습니다.
먼저 휴무일을 확인하고 가야겠죠~

코스트코 휴무일 및 푸드코트 정보>>
https://aboutthefree.tistory.com/266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리모델링,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사회적 거리두기)

정말 오랜만에 일산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 이후에 처음 가보네요. 코스트코 일산점은 2월 말 경에 푸트코트를 리모델링 한다는 말만 들었는데요 오늘 장 볼 일이 있어 일산 코스트코에 갔다가 리모..

aboutthefree.tistory.com


일산 코스트코는 매장 입구부터 매장 내부 곳곳에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직원분들은 카트 손잡이를 일일이 소독해서 나누어주셨고
입장 할 때도 2m 간격으로 입장하도록 안내 해 주셨습니다.


거두절미 하고!
지극히 주관적인 제 기준으로
제품 소개 합니다~~~

여기서 잠깐!
코스트코 제품 가격중 ~70원으로 끝나는 제품은
가격 인하가 굉장히 많이 들어간 제품이니
이 점 참고하세요 :D

코랄색 아디다스 여성 티셔츠
가격: 14,970원

 

레트로 감성 물씬.
휠라 여성 맨투맨
가격: 19,970원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게스 데님 반바지
가격: 29,900


핏플랍 스니커즈
(엄마들 선물용 강추!)
가격: 69,900원


버켄스탁 아리조나 슬리퍼
가격: (현대카드로 결제시) 39,900

대박 특가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어보고 계셨네요
특히 저 브라운 컬러가 엄청 인기!

 

캠핑클럽에서 성유리씨가 입었을 법한!
점프수트

LAP 여성 점프수트. 티셔츠 포함
가격: 31,990원


이상 주관적 기준으로 ㅋㅋㅋㅋ
코스트코 의류, 신발 제품
가격정보 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