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지 작살나는 아이폰11 LED 케이스 추천! (중국 타오바오)

728x90

아이폰을 애용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쁜 케이스가 엄청 많아서 더욱 애정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저처럼 아이폰만 사용하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거예요. 때문에 해외여행 갔을 때 반드시 구경하는 쇼핑리스트 중 하나가 바로 아이폰 케이스랍니다~ 국내에서는 결코 볼 수 없는 예쁜 케이스들을 보물찾기 하듯이 뒤지고 다니곤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일본 여행이 불가능하지만, 한때 일본 여행만 가면 아이폰 케이스 구경하느라 몇 시간씩 쇼핑하곤 했었어요. 그만큼 아이폰 케이스는 또 하나의 문화라고 해야 할까? 그런 재미가 있습니다.

 

중국도 아이폰 케이스의 성지!

일본뿐 아니라 중국도 아이폰 케이스의 성지란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 타오바오에서 영문으로 아이폰케이스만 검색해봐도 별의별 특이한 아이폰 케이스들이 엄청나게 쏟아집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타오바오 제품들은 가격도 엄청 착합니다! 비싸 봤자 만 원에서 이만 원 정도예요. 물가가 정말 저렴하죠. 

그에 비하면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 파는 아이폰 케이스들은 너무 비싼것들이 많아요 ㅠ 이쁘다 싶으면 삼만 원이 훌쩍 넘어가니까요! 

저는 엊그제 타오바오에서 애플 로고에 불빛이 들어오는 핸드폰 케이스 2개, led 불빛이 들어오는 충전선을 구매했어요!

아래는 제가 구매한 아이폰액세서리들이에요.  

 

첫 번째로는 하드케이스인데, 전화나 문자, 카톡 수신 시 로고에 불빛이 들어오는 케이스!

 

두 번째는 핸드폰 충전 케이블인데, 충전 시 불빛이 들어오는 케이블이에요. 차에다 놓고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밤에 보면 너무 이쁠 것 같지 않나요? 둠칫 둠칫~!

 

세 번째는 약간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한 원피스 케이스예요. 아래처럼 불빛이 들어옵니다. ㅎㅎ 

 

 

타오바오는 특이하게 대부분의 상품에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하게 볼 수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들도 동영상이 있길래 퍼와봤습니다~ 

인스타에도 올려놨는데 반응이 아주 핫합니다! 요거 가지고 클럽이나 음악 페스티벌에 가면 참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신기하고 재미난 값싼 물건들이 중국 타오바오에는 참 많답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한번 구경해보셔요. 크롬으로 번역해서 보시면 어렵지 않게 구경하실 수 있어요.

타오바오 > https://www.taobao.com/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물건들 대부분이 중국에서 만들고 있는데, 이런 상품들이 반값 정도에 상표만 다르게 타오바오에 널리고 널려 있습니다~~ 

특히 의류, 전자제품 등 국내 마켓의 반값 정도로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타오바오에서 직구를 많이들 하고 계시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았다면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셔야 하는데, 사실 국내로 배송이 안돼요! 그래서 배대지란 것을 이용하시는데, 이마저도 귀찮거나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카톡으로 간단하게 말씀해 주세요.

 

아주 쉽고 간단하게 카톡으로 타오바오 직구하기

카카오톡 채널 <자파상> 검색 후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의 URL, 옵션, 개수만 톡으로 남겨주시면 결제 및 배송 등 A부터 Z까지 제가 다 진행해 드립니다~

귀찮은 거 싫어하시는 분이면 카톡으로 간편하게 아래 채널 추가 후 저에게 말씀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
https://pf.kakao.com/_xjxhGixb

 

빠른직구

타오바오,1688, 알리바바,vvic 등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품질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pf.kakao.com

 

LED 아이폰 케이스는 도착하는대로 상세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