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난감 미니특공대X 펜타X봇 새상품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 공동구매 전국 최저가!

728x90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제 블로그에서 물건을 소개드리려고 하니, 쑥쓰럽네요. ㅎㅎ

그동안 홀로 외롭게 사업하면서 우여곡절이 참 많았는데

드디어 제대로된 상품으로 찾아뵈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미니특공대X 펜타X봇 시리즈로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이며,

배송비 포함 개당 6만 원에 초특가로 공동구매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이가격에 미니특공대X 펜타X봇 판매가 가능한가요? 짭아닌가요?

제가 미니특공대X 펜타X봇 시리즈를 이 가격에 드릴 수 있는 이유는 중국 왕도매상과 인연이 닿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꽌시라는 문화가 있죠. 한번 신뢰가 쌓이면 가족 이상으로 대하는 그런 문화입니다.

 

마침 제가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하면서 운좋게 인연이 되면서 왕도매상으로부터 큰 혜택을 받게 되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을 오래 하신분들은 대부분 아실거에요. 거래를 계속 하다보면 결국 중국 셀러들과 사이가 돈독해진답니다.

 

해당 제품은 중국 티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현지 정식 발매 제품으로 가품시 100%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티몰은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으로 99.9% 정품만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입점료만 수만 위안이며, 가품팔다 적발시 바로 퇴점 조치와 모든 판매 권한을 몰수하는 중국 온라인 최대 마켓입니다. 그만큼 빡셉니다. ㅎ

중국이라고 해서 가격도 결코 싸지 않습니다. 오히려 국내보다 비싼 품목도 훨씬 많습니다. 

저에게 할인가로 제공하는 중국 왕도매상은 티몰 입점은 물론 모든 종류의 작동완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왕왕왕 도매업자입니다.

당연히 국내에 유통되는 모든 작동 완구 장난감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장난감 미니특공대x 구매 문의는 댓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자파상> 추가 후 문의주세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로봇완구 있으시면 바로 문의 주세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유통 과정의 모든 마진을 뺀 할인된 가격으로,

제 중국 왕도매상 거래처 통해서 최소한의 수수료만 받고 원가 그대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http://pf.kakao.com/_xjxhGixb

 

빠른직구

타오바오,1688, 알리바바,vvic 등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품질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pf.kakao.com

아래처럼 제조국 중국인 상품은 전부 취급합니다.
중국에서 못만드는 건 있어도 안만드는 건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제품이 made in china인데, 어떤 제품이든 문의주시면 됩니다.

 

 

미니특공대X 펜타X봇 볼트

배송료 포함 6만 원. 국내 최저가격입니다. 볼트의 인기도 상당하죠. 저도 개인적으로 볼트가 제일 좋습니다.

미니특공대X 펜타X봇 새미

배송료 포함 6만 원. 국내 최저가격입니다. 아마 새미가 볼트와 함께 제일 몸값이 비싼 녀석 중 한명일 겁니다.

 

미니특공대X 펜타X봇 리오

배송료 포함 6만 원. 국내 최저가격입니다. 컬러감이 남자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색깔이에요.

 

미니특공대X 펜타X봇 맥스

배송료 포함 6만 원. 국내 최저가격입니다. 맥스는 마치 영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같은 모습으로 인기가 상당한 캐릭터입니다. ^^

 

미니특공대X 펜타X봇 루시

배송료 포함 6만 원. 국내 최저가격입니다. 핑크핑크한 것이 매력적인 루시입니다 ^^

 

5개 세트 일괄 구매 가능합니다. 조금 더 할인된 가격!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 5개 세트 일괄 구매 가능합니다.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요! 미니특공대X 펜타X봇 합체의 위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채널로 연락주셔요!

http://pf.kakao.com/_xjxhGixb

 

빠른직구

타오바오,1688, 알리바바,vvic 등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품질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대행 해드립니다

pf.kakao.com

 

 

 

미니특공대 사용 및 참고 영상은 아래 유튜브 영상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첨부합니다.

https://youtu.be/hprpBr4MAKM

#미니특공대X 펜타X봇 새상품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 개당 6만 원삭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