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페 홍시, 일산 주민 김구라도 인정한 라떼 맛집!

728x90

 

 

일산에 오래된 찐!!!! 라떼 맛집 "카페 HONGSI"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일산의 진짜 찐!! 라떼 맛집, 

카페 홍시 입니다.

 

"Since 2011" 이라는 문구 보이시죠?

원래는 백마 학원가에서 시작한 카페 입니다.

(백마 푸른학원 근처 ㅋㅋㅋ)

 

그당시 취직하고 얼마 안되었을 때인데,

직장 동료들과, 친구들과 꽤 자주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몇 년 전, 지금의 정발산 쪽으로 가게를 옮겼습니다.

 

지금 위치는, 밤리단길 근처로

일산 암센터와 가깝습니다.

 

 

가게 입구에 붙어있는

저 블루리본 마크 보세요~~

 

 

김구라씨가 동현이 채널에서 맛있다고 해서

더욱 입소문을 탔습니다.

(저만 알고싶은 곳이었는데...ㅠㅠ)

 

김구라씨는 일산 식사동 주민으로 유명하시죠 ㅋㅋ

▲ 출처: 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진짜 라떼 매니아를 위한 곳, 카페 '홍시'

 

 

 

가게로 들어와 봅니다.

매장은 아주 아담합니다.

솔플 하기 좋아요~~

 

주문하는 곳에는

가오나시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카페 메뉴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스벅이 더 싸요...)

 

여기서 시그니쳐가, "상하목장 유러피안 라떼" 입니다.

 

저 역시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에는 사장님의 이력이 전시되어 있네요.

 

 

원두도 판매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템바보드 인테리어네요 ㅋㅋ

 

뭔가 인싸 자리 같은 곳..

▲ 카페 '홍시'

 

일산 밤리단길 카페 '홍시', 라떼 매니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잠시 사진찍는 동안

주문한 라떼가 나옵니다.

 

역시나 엄지척! b

정말 맛있습니다.

 

라떼 좋아하신다~!! 하는 분들

오셔서 꼭! 드셔보세요...

 

진하고 신선하단 느낌이 가득입니다!!

 

어디 멀리 강남까지 안가셔도...

줄 안서도 됩니다 ㅋㅋㅋㅋ

 

지난번 리뷰했던 '커피 브라이언'과 함께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강력 추천합니다 :D

 

▲ 카페 홍시 '카페라떼'

https://aboutthefree.tistory.com/356

 

일산 카페, 일산 맛집_진짜 라떼 맛집 <커피 브라이언>

새롭게 발견한 진짜 라떼 맛집 일산 카페 <커피 브라이언> 저는 커피가 없으면 안되는 커피 중독자 입니다ㅠㅠ 특히, 진하고 꼬소한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주로 즐겨먹는 메뉴는 아메리카노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