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밀키트 추천 '낙곱새' 리얼 후기

728x90

 

 

 

코스트코 인기 제품 '낙곱새', 가성비 최고

 

 

 

코스트코에 갈 때마다 항상 궁금했던 밀키트가 있습니다. 바로 '낙곱새' 입니다. 꽤 많은 양이라 선뜻 구매하기 좀 망설였는데, 큰맘 먹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코스트코 낙곱새의 가격은 29,900원이고, 3~4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저 라벨지에 정말 깨알 같은 글씨로 조리 방법이 나와있는데, 굳이 읽어 보실 필요 없습니다. 재료랑 육수랑 다 넣고 끓이면 끝!

 

 

 

뚜껑을 열어보니, 정말 푸짐하게 재료가 들어있습니다. 곱창, 새우, 낙지, 각종 야채,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재료가 탱글탱글하고 신선해 보입니다.

 

 

 

 

코스트코 '낙곱새' 의 은박 접시를 들어보면, 아래에는 우동사리와 육수가 들어있습니다.

 

 

 

 

풀무원 우동사리면과 베이스 2팩이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 '낙곱새', 캠핑 음식으로 강력추천

 

 

낙곱새 재료를 냄비에 모두 담아줍니다. 저는 전골냄비에 담았습니다. 다른 분들의 코스트코 '낙곱새' 후기를 찾아보니, 저 알루미늄 포장용기 그대로 조리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알루미늄 그릇째로 조리하는 것은 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요건 각자 상황에 맞게 개인의 선택에 따라 해 주세요~ 캠핑 가서 그릇 없으면, 그냥 포장용기째 하는 거죠 뭐 ㅋㅋㅋ)

 

 

 

낙곱새 베이스 두 팩을 모두 넣어줍니다.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한팩 반 정도만 넣고 맛보시고, 조절하세요.

 

 

 

처음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육수 두팩을 다 넣었는데 국물이 너무 적어서 재료가 다 타는 거 아닌가? 하는 걱정이 살짝 들었습니다.

그런데, 중불-중약불로 끓여주니 야채에서 수분이 나와 자작자작 딱 알맞은 정도로 국물이 만들어집니다.

 

 

보글보글보글 간편하게 '낙곱새' 완성!

 

 

 

 

 

 

코스트코 '낙곱새' 세상 맛있어! 술안주로도 딱!

 

 

드디어 코스트코 '낙곱새' 맛을 봅니다. 와~!!! 짜지도 않고 진짜 맛있습니다. 재료에서 잡내가 나지 않고, 곱창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밥, 김, 맥주만 있으면 끝! 입니다. ㅋㅋㅋ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은 맛입니다

 

 

 

 

저는 둘이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우동까지는 못 해 먹었습니다. 남은 낙곱새는 다음 날 우동 사리를 넣어서 먹었는데, 우동 면에 국물이 쫙쫙 달라붙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동 사리 뿐만 아니라 볶음밥을 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코스트코 '낙곱새' 하나면, 성인 서너 명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 코스트코 '낙곱새', 캠핑 갈 때 또는 한 끼 식사로 정말 강추합니다 :)

 

 

 

https://aboutthefree.tistory.com/488

 

코스트코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리얼 후기 (feat.고기리 막국수)

제가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용인에 있는 '고기리 막국수'입니다. 들기름 막국수 하나로 성공한 고기리 막국수에서는 '작은 가게에서 진심을 배우다'라는 책도 출판했습니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