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판사판 솥뚜껑 김치 생삼겹살(일산맛집 대화맛집 킨텍스맛집)

728x90

킨텍스로 이사 오고 나서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떠돌던 중 우연하게 들어간 솥뚜껑 삼겹살 집이에요.

상호명은 돈판사판 솥뚜껑 김치 생삼겹살이네요.

들어갈 때 상호명도 몰랐다는...ㅎㅎ

 

일산 맛집, 대화 맛집으로 검색하면 꽤 나오던데, 사실 믿을 수가 있어야 말이죠~

암튼 가보기로 합니다~

 

가게 위치는 일산 백병원 뒤편에 있어요. 찾기 쉽습니다.

주차 공간은 아래 사진처럼 가게 앞에 5대 정도? 주차 공간이 있네요.

 

 

메뉴는 아래처럼 단촐(?)하고, 고기 종류는 딱 두 종류란 사실~

고기만큼은 자신 있단 애기가 아닐까요?

쌀도 청정지역에서 직접 농사지었다고 합니다.ㅎㅎ

 

일단 첫 방문이니 기본 삼겹살을 시켜 봅니다. 메인 메뉴를 먹어보면 이 가게를 알 수 있겠죠?!

주문하면 김치, 콩나물, 버섯 푸짐하게 깔아주시고, 그다음에 고기를 터~억 올려 주십니다.

 

1인 분에 두 덩어리네요~ 가격 대비 양은 적지 않아요.

비계와 살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적당한 칼집도 나있어서 자를 때 좋아요.

 

고기 두께는 요정도?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아요.

딱 봐도 고기가 너무 좋아 보이지 않나요? 

츄릅...

 

 

기본 찬 구성은 다른 고깃집과 비슷한데, 아래 파 겉절이가 약간 달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니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계란찜과 된장국을 기본으로 내주는데, 계란찜은 꽤 농밀하고 된장국도 버섯향이 아주 좋네요.

 

인스타 감성 스카이 샷~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첫 느낌처럼 고기가 아주 좋아서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고깃집은 고기로 승부하는 것이 진리. 사람이 많은 가게는 다 이유가 있죠~

두 명이서 2인 분 삭제시키고 1인 분 추가 주문!

 

 

배는 너무 불렀으나, 볶음밥과 열무국수가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ㅜ,.ㅠ

일단 먹다 남긴다는 각오하고 맛보기로 볶음밥 열무국수도 시켜 봅니다~

요렇게 솥뚜껑 손잡이 주위로 볶음밥을 펴주시네요~ 손잡이 주변에 뭐가 있나?ㅎㅎ

그리고 열무 국수는 약~간 달지만, 여름철 후식으로 후루룩 한 두 젓가락 하기에 딱 좋음!

참고로 열무 국수는 고기 먹어서 그런지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ㅠ

 

두 명이서 고기 3인 분에 볶음밥, 열무 국수까지 해치우고 나왔습니다. ㅎㅎ

고기 질이 매우 만족스럽고 반찬도 깔끔한 편이라 삼겹살이 당길 때면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볶음밥이랑 열무 국수는 뭐.. 취향에 따라 간단히 즐기시면 될 것 같고요.

 

암튼 가게 주인 분들도 친절하고, 딱히 단점이 없는 가게였습니다.

운정에도 분점이 있는 것 같은데요? 아마 대화역이 본점인 듯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