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평범한 사탕, 꽃 절대 사절)

728x90

 

화이트데이 선물 Best5

 



매년 반복되는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많으시죠? 너무 뻔한 것은 싫고, 그렇다고 비싸거나 혹시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는 애매한 아이템은 더 싫죠. 이왕이면 선물하는 거, 가격도 저렴하고 확실한 걸로 선물하면 일 년에 한 번뿐이 화이트데이 때 확실히 점수를 따는 게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고심해서 고른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5가지를 5위부터 1위까지 소개해 드릴테니,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이 안에서 고르시면 큰 걱정 없이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브랜드도 다양하게 소개드릴테니, 이 부분 참고하시면 아마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그럼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갑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5위: 초콜릿 

화이트데이 하면 딱! 떠오르는 바로 그것. 식상하긴 하지만 화이트데이에는 초콜릿이 빠질 수 없죠. 때로는 뻔한 게 정답이 될 수가 있어요. 상대방 취향을 도저히 모르겠다, 혹은 만난 지 얼마 안 됐다, 하실 때는 모범 답안지가 필요한 법이죠.

초콜릿은 사랑하는 연인 뿐 만 아니라, 가족에게 혹은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분께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인 것 같습니다.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없고, 크게 호불호 없이 초콜릿이 '페레로로쉐' 에요.
패키지에 따라 가격대도 다양하니, 필요에 맞게 구입하세요!!

 

여기서 잠깐! 좀 더 선물 센스를 발휘해 봅시다.

한 가지 더 추천드리자면 '페레로 포켓커피' 입니다. 포켓커피에 대해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초콜릿 안에 에스프레소가 들어있어, 입에 넣으면 달콤한 초콜릿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가 잘 어우러집니다. 

커피와 초콜릿, 이 조합 싫어하시는 분 계실까요?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가격 참고는 옆에 쿠팡 링크에서 확인(절때 비싸지 않음) >> https://coupa.ng/bsKjXj

즐기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이기
  - 컵에 포켓 초콜릿을 1~3개 넣고, 우유와 함께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집에서,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카페모카 완 to the 성

카페인 충전과 당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맛도 훌륭하고요!!
(화이트데이와 상관없이 제 주변에는 이거 서랍에 쟁여두고 드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4위: 여자들의 로망 '가방'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아이템 이죠^^ 비싼 명품가방들도 물론 좋지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예쁘고 실용적인 가방으로 센스를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 브랜드는 딱히 호불호가 없는 브랜드로 질리지 않고 오래사용할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로 몇 점 가져와봤어요.

♡ 질 바이 질스튜어트: 실용적인 쇼퍼백 스타일이 인기가 좋습니다. 대학생 분들이나 공부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립니다.

▲ (좌) 블랙 가죽 골드 하트로고 빅 쇼퍼백 JABA9F912BK /  (우) 블랙 가죽 레터링 스트랩 쇼퍼백 JLBA0E250BK



덱케: 우리나라 대표 의류 브랜드 '한섬'에서 만든 액세서리 브랜드 입니다. 한섬이 조금 낯선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잠깐 소개드리면, 타임, 마인, 시스템, 타임 옴므, 시스템 옴므 등 특유의 패턴과 퀄리티가 뛰어난 고가 브랜드를 대거 보유한 의류 기업이에요.

덱케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방이 많습니다. 연예인들도 꽤 많이 메고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 브랜드를 좋아하는데요, 며칠 전에도 한 개 질렀습니다... 빨리 받고 싶네요ㅠㅠ

화이트데이 선물로 가방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센스있는 선택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체의 홍보나 광고 비용을 받고 추천하는 건 아닙니다!)

▲덱케 '플로우'
▲덱케 '하프'
▲덱케 '베르디'
▲덱케 '클레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3위: 작고 반짝이는 그것. 귀걸이, 목걸이


화이트데이 처럼 고백하는 날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여자들이 좋아하는 작고 반짝이는 그것!
바로 귀걸이와 목걸이입니다. 티파니, 반 클리프 앤 아펠, 까르띠에 같은 명품 주얼리들... 정~~ 말 아름답고, 예술작품 같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하...... 저세상 가격이죠 ㅠㅠㅠ

예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주얼리 몇 가지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전 국가대표 피켜선수가 모델로 활동하며 유명해 진 브랜드 입니다. 특히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았을 때에도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귀걸이를 하고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죠~
연느님은 역시 아름답습니다~~ㅠㅠ
제이에스티나는 그 이후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나온 브랜드 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고, 최근에는 아이유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왼쪽) 제이에스티나 'Lucia Joelle Tiara'
▲ 제이에스티나 LALA J 드롭 귀걸이 (JJPJEQ9AF506SR000)
▲ 제이에스티나 LALA J 드롭 귀걸이 (JJPJEQ9AF502SR000)

 

★ 스와로브스키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서 손예진 씨가 스와로브스키의 다양한 제품들을 착용하고 나왔었죠. 저도 스와로브스키의 제품들은 많이 사 봤는데, 스와로브스키의 제품들은 실제로 보면 그 반짝임이 정~~~ 말 예술입니다 :)

손예진 씨가 착용했던 깃털 모양의 '노티 앤 나이스(Naughty and Nice)' 시리즈 외에도 '스완(Swan)' 시리즈 등의 스테디 제품들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아주 제격입니다.

 

▲ Naughty and Nice

 

 

 

▲ Iconic Swan Pierced Earring Jackets
▲ Dazzling Swan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2위: 향수

연인에게 줄 화이트데이 선물로 향수가 빠질 수 없겠죠? 요즘 니치 향수의 인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니치 향수'틈새'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로, 극소수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입니다. 니치 향수는 어디서나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향이 아니라 자연 그대로의 독특한 향을 보존해 희소성이 높고, 천연 향료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니치향수 브랜드 몇 가지와 인기 있는 제품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 프리지아의 꽃향기와 달콤한 배 과즙의 향기가 특징입니다.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합니다.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 플로럴 향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포근한 우디향과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이 잘 어우러진 향 입니다. 플로럴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블랙베리 앤 베이 
- 처음에는 블랙베리의 새콤하고 달달한 과일향이 느껴지지만, 나중에는 청량한 우디함이 느껴지는 향 입니다. 결코 흔하지 않은 향이지만, 조말론 향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입니다. 

조말론 향수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 https://coupa.ng/bsKXmE

 

 

바이레도
블랑쉬:
바이레도의 단연 1위 '블랑쉬'. 다른 향들도 많이 있지만 바이레도 하면 '블랑쉬'부터 떠오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해졌습니다. 포근하고 은은하면서도 방금 세탁한 옷을 꺼내 입은 듯한 깔끔한 비누향입니다.

바이레도는 이미 패피들 사이에서는 이미 명품으로 자리 잡은 꽤 유명한 향수로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만큼 인지도와 향수 자체의 가치는 독보적입니다.

바이레도 향수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https://coupa.ng/bsKmQ4

 

 

 

딥티크
딥디크하면 모르시는 분 있을까요? 해외여행 갈 때 면세점에서 한 번씩은 장바구니에 넣어보신 경험 있으시죠? 향수병 디자인부터 완소 템인 딥디크는 선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롬브로단로:
- 생 장미향의 No1.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우아한 생장미의 향과 싱그럽고 짙은 풀잎 향이 특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꽃향기'가 특징인 향수를 싫어했는데, 롬브로단로가 저의 그런 편견을 없애주었습니다!!!!
도손:
- 연예인 최지우 씨가 사용한다고 알려져 유명해졌습니다. 우아한 수선화 꽃향기와 화이트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있으며 살짝 달콤한 향도 납니다. 잔향이 굉장히 끝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탐다오:
- 산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진 나무향이 특징입니다. 중성적인 매력을 가진 향수로, 평소 우디 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딥디크 향수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 https://coupa.ng/bsKnSp

 

 


니치 향수 브랜드에서는 향수 이 외에도 디퓨저, 캔들, 핸드크림, 고체 향수,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향기 제품들이 나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향수와 함께 관련 제품들도 함께 선물한다면 당신은 센스 만점!! >_<

 

▲딥티크 '차량용 방향제'
▲ 조말론 '디퓨저'
▲ 바이레도 '캔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대망의 1위: 핸드크림

앞서 소개드린 향수도 참~~ 좋은 선물이지만, 니치 향수는 살~짝 가격대가 있어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향수는 향에 대한 호불호가 강한 아이템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간 선물이 또 다른 이에게 선물로 전달될 수 있어요. ㅠ
물론, 연인의 취향을 잘 알고 계신 분들에겐 향수만한 선물이 없을겁니다. ^_^

그런데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연인의 취향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향수의 가격이 살짝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핸드크림'을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핸드크림이 딱이죠~
핸드크림은 향수에 비해 호불호가 덜 합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손소독제를 많이 사용하고, 손을 자주 씻어 더욱 건조한 시기에는 핸드크림만한 선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내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선물받는다면 정말 좋을법 한 핸드크림 입니다 ~~

▶ 록시땅 핸드크림

전 세계적으로 4초에 1개씩 팔리는 초대형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풍부한 시어버터 함유로 보습력이 좋으며,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향기를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선물세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 https://coupa.ng/bsKoDS

 

 

 

▶ 로라메르시에 '엠버 바닐라' 핸드크림

화이트데이 선물로 록시땅은 너무 흔하다..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로라 메르시에'의 엠버 바닐라 핸드크림!!! 로라메르시에의 핸드크림 시리즈 중 단연코 가장 인기가 많은 향 입니다.
달달한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입니다. 핸드크림 임에도 불구하고 향이 굉장히 오래 지속되고, 소량만사용해도 보습력이 우수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로라메르시에 핸드크림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 https://coupa.ng/bsKoPx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아는 사람만 아는 호주 브랜드 에이솝. 마니아층이 상당하죠. 특히 고급 스파에 온 것 같은 향기와 착한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산뜻한 사용감에 시트러스, 우드, 허브향이 적절히 조화로워 호불호가 없는 제품입니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이솝 제품은 실패 확률 0% 장담합니다.

이솝 핸드크림 가격 확인은 요기서(쿠팡) >>https://coupa.ng/bsKXw3

 

 


다시 한 번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를 정리 해 보겠습니다.

5위: 초콜릿

4위: 가방

3위: 주얼리 (귀걸이, 목걸이)

2위: 향수

1위: 핸드크림


이상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였습니다.
이 다섯가지 안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굳이 다른 거 안찾아보셔도 되요!
아무쪼록 미리미리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시고,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