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 밤리단길에서 즐기는 브런치 맛집 '프루프루'

728x90


일산에 아주 핫한 곳이 있죠. 바로 '밤리단길' 입니다. 
밤리단길은 일산 정발산동 밤가시마을의 한적한 빌라, 주택 단지 촌에 연남동 처럼 작은 개인 식당과 카페가 삼삼오오 들어서며 사람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 입니다.

오늘은 그중에 제가 아~~주 여러 번 방문했던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맛집 '프루프루' 를 소개합니다.

기본 정보

☆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137

☆ 영업시간:
- 주말 10:00 - 17:00 / 평일 10:00 - 21:30
- 브레이크타임 3-5 pm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월요일 휴무

☆ Tel: 031-908-5056

 

일산의 핫플, 밤리단길에서 즐기는 브런치

일단 알아두실 점이 밤리단길의 모든 가게들이 간판이 크지 않습니다. (혹은 간판이 없는 곳도 있습니다.)
요즘 가게들의 트렌드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가게가 맞나?' 싶어 그 근처를 여러번 배회 할 때도 있습니다.ㅠㅠ 
일산 브런치 카페 '프루프루' 역시 가게 간판에 'F' 라고만 적혀 있습니다. 

 ▲ 밤리단길 맛집 '프루프루' 의 입구

가게 입구에 보면 주차 안내와, 메뉴판을 볼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밤리단길의 가게들은 주차장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차를 끌고 오시는 분들은 주변 골목에 적당~~히 잘 주차 하셔야 합니다. ^^;; 

 

분위기 좋은 밤리단길 브런치 맛집 '프루프루'

일산 프루프루의 내부 모습입니다. 모던하지만 따뜻한 느낌을 주는 조명과 식물을 활용하였습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소모임이나 가족 단위로도 오셔도 충분 합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는 노란색 생화가 놓여있어, 더욱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프루프루,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제대로 된 브런치

저는 프루프루에서 먹어본 메뉴가 아주~~~많습니다.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서 대부분의 메뉴들은 ALL-DAY 로 이용 가능하지만, 몇몇 메뉴들은 저녁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저녁 메뉴 중에서는 '감바스 알 하이요'를 아주 추천드립니다^^ 

'프루프루'의 모든 메뉴는 단품 뿐만 아니라 세트로도 시킬 수 있습니다. 단품 메뉴에 커피나 주스를 추가하는 옵션과, 단품 메뉴에 커피나 주스와 함께 홈메이드 수프를 추가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 메뉴 '바질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버섯 크림 파스타' 를 주문하였습니다.
버섯 크림 파스타는 원래 저녁메뉴인데, 이제는 오전에도 주문 가능하다 하여 시켜보았네요.

아래 사진 처럼 메뉴판에 음식 사진이 함께 실려있어 메뉴 선택 시 아주 도움이 됩니다~

▲ 음식 사진이 함께 실려있는 '프루프루'의 메뉴판
 ▲ 음식 사진이 함께 실려있는 '프루프루'의 메뉴판

세트메뉴의 구성인 커피와 홈메이드 스프가 먼저 나옵니다.
커피는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고, 오늘의 스프는 감자스프 였습니다~ 

▲ (좌) 부드럽고 연한 오늘의 커피 / (우) 진하고 부드러운 홈메이드 수프

먼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 메뉴 '바질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 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메뉴는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인데, 이곳에서는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올 때 마다 꼭 시키는 메뉴 입니다.
차가운 파스타 위에 바질 페스토가 듬뿍 뿌려져 있고, 신선한 야채와 파마산 치즈가루가 아주 예술입니다.
양도 아주 푸짐합니다.

두 번째 메뉴인 '버섯 크림 파스타' 입니다. 아주 찐득~~한 크림 파스타 입니다.
버섯이 아낌없이 많이 들어있어, 버섯의 풍미가 뛰어나고 역시나 양도 많습니다!!

 

일산 밤리단길 맛집 '프루프루' 총평 및 추천 메뉴

일산 밤리단길 브런치 맛집 '프루프루'의 메뉴는 언뜻 보면 가격대가 좀 나갑니다.
하지만 음식들이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제대로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것이 느껴지고, 무엇보다도 양이 정말 많습니다.
1인 1메뉴씩 시키면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옵니다. 

뭘 시켜야 할지 모르겠으신 분은 제가 자신있게 추천 드립니다!!
 '올 데이 브런치' , '바질 페스토 파스타 샐러드', '콰트로 치즈피자', '감바스 알 하이요', '버섯 크림 파스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중에 고르시면 100% 성공! 

▲ 올 데이 브런치
▲ 감바스 알 하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