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리조트 (추천/후기/제주도 수영장/싸게 예약하는 법)

728x90

느지막하게 제주도로 휴가를 다녀왔어요~

3박 4일 중 마지막 날을 토스카나 호텔에서 지냈습니다. 리조트로 봐도 무방하고요.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리조트는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어요.

직원 분들도 너무나 친절하고 무엇 하나 부족한 점 없이 모든 면에서 준수함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더욱이 수영장이 엄청 좋아요. 수영장에서 파는 먹거리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체크아웃 날 혹시 시간 연장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1시간 더 주셨어요. ㅠ

덕분에 아침에 수영장에서 잠깐 더 놀았어요. 수영장도 짱 ㅠ

 

토스카나 호텔은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토스카나 호텔만의 특유한 색깔 톤이 있어요.

베이지톤이라고 해야 하나? 룸 분위기 역시 베이지 톤으로 일괄되게 꾸며져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토스카나 정면 입구

 

역시 제주도 답게 지하가 없습니다. 굳이 복잡하고 좁은 서울처럼 지하를 계발할 이유가 없겠죠?!

주차장도 정문 앞 1층에 쫙 펼쳐져 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날 호우보 주의보로 비가 조금 왔는데 ㅠㅠ

그래도 워낙 주차장과 가깝기 때문에 비를 많이 맞지 않고 토스카나 호텔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넓은 주차장
주차장 사진들

 

가장 궁금해하시는 토스카나 호텔 룸 컨디션! 그리고 내부 모습 공개합니다.

 

아래는 화장실이에요~ 기본 어매니티는 ETRO 거네요. 나쁘지 않아요.

토스카나 특유의 컬러인 베이지톤으로 세심하게 소품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입니다. ㅎㅎ

화장실이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어요. 유럽 느낌이 좀 난다고 해야 하나..

벽 선반을 활용한 방향제와 소품도 좋았어요.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어요. 저는 이거 없으면 샤워 못하시는 분들 꽤 있으시죠?

위에서 직각으로 정수리로 꽂히는 샤워 줄기의 묘한 쾌감이 있습니다. (저 변태임?ㅎㅎ)

 

 

 

세세하게 신경 쓴 흔적이 있다고 계속 말씀드리는 것이 아래처럼 외국 여행자분들을 위한 콘센트가 있어요!

외국 여행자분들이 아래 콘센트를 보면 얼마나 좋아할까? 마치 먼 타국에서 반가운 고향 친구를 만난듯한 느낌?!

사실 국내 여행자 분들은 필요 없겠지만, 이렇게 신경 쓴 흔적이 참 좋아요. 물론 220V도 있습니다.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짱!)

그리고 언제나 궁금한 금고.. 왜 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정말 말 그대로 만일을 대비하기 위한 금고인지,..

수없이 여행을 다녀봤지만 금고 써본 적은 없네요.

 

 

그리고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카페 정보! 제주도 호텔이나 리조트 치고 가격은 꽤 저렴한 편입니다.

숙박객들은 아래 가격에서 20%인가 할인해줘요~~ 개꿀~

체크아웃하고 여유롭게 한잔 딱!

마시면 마지막의 아쉬움이 조금은 날아갈 듯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대리석+메탈 느낌의 소재로 티테이블이 꾸며져 있네요.ㅎㅎ

양초로 형상화한 한라산?! 도 카페 내 볼거리예요.

끊임없이 타오르는 불꽃과 누적된 촛농의 콜라보. ㅋㅋ

 

수영장 사진은 노느라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

어른부터 아이까지 놀 수 있는 다양한 깊이로 구성되어 있고, 농구 골대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공은 수영장 데스크에서 무료로 빌려줘요! 탱탱볼 타입이라 농구 골대에 엄청 안들어 간다는..ㅎㅎ

건녀 편에 보이는 조그마한 건물에서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하는데, 가격이 최곱니다.

거의 수영장에 계신분들이 대부분 적극 이용하시더라구요. 간단한 주류부터 먹거리, 그리고 음료수를 팝니다.

 

저희는 한라봉쥬스? 생맥주, 그리고 국물 떢볶이 시켜먹었어요. 한 2만 원 정도 나온듯?!

 

이상 제주 토스카나 호텔 리뷰였습니다. 제주도 여행가실 때 숙소 정보 참고해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제주도에 다시 간다면 토스카나 호텔 재방문 의사 1000% 있습니다. 참고로 저렴하게 토스카나 호텔 예약하는 꿀팁

은 저같은 경우, 네이버 예약이나 인터파크 같은 유명한 사이트보다

탐나오라는 제주도 지역 사이트에서 예약하니 훨씬 저렴하게 예약 가능했어요~ 조식포함 가격이 타 사이트 조식 불포함

가격보다 쌌음..ㅋㅋ

결코 홍보 목적은 없으니 합리적인 숙소 예약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예약 시기마다 더 비쌀 수도 있어요..ㅎ

 

아무튼 주차장부터 룸컨디션, 친절함, 수영장, 카페, 조식(조식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등 모두 만족스러운

숙박이였습니다.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최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