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골드 체인저 12개 세트! 어린이날 선물?!

728x90

곧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날이 다가옵니다~

이날만큼은 우리 아이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날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부터 먹을것, 입는 것까지

모두 챙겨주고 싶은것이 부모마음인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혹은 아이는 없지만

조카들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맘때쯤이면 매번 어떤 선물을 해야 하나

참 고민스럽습니다.

작년까지는 조카가 터닝메카드를 사달라고 해서

사줬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참 뿌뜻했답니다~

 

(근데 개비쌈..ㅎㅎ)

 

 

이번에는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골드 체인저? 그러나.. 죄다 품절?!

 

이번에는 뭐가 좋냐고 물어봤더니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골드 체인저 12개 세트

사달라고 합니다.

이건 또 무슨 소리?! 찾아보니까

삼국지 캐릭터들로 tv도 방영하고

장난감도 만들었더라고요.

근데 이게 참 난감한게,

거의 대부분 상품이 품절입니다 ㅠ

어린이날 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이미 방영이 종료된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구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거기다가 대부분 해외 배송인데,

상품 목록에 들어가보면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뭔 종류가 글케 많은지..

저는 유비 관우 장비 밖에 모르는데....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아이템 찾기 너무 어렵습니다. 

플래티너넘, 골드, 영웅패, 피닉스 등등..

뭐가 엄청 많아요 ㅠ

아래 영상은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적벽대전 에피소드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ROYfQLs7dw

 

계속 보다보니, 뭐 대충 요렇게 새긴 아이템이더라구요.

시계처럼 손목에 찬다음에 카드를 꼽으면

대사가 나오는 그런?! 

이런것들이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저는 어릴 적에 팽이치기 하나면 오케이였는데...

요즘은 가지고 놀거리가 너무 많아요~

종류도 너무 많구요 ㄷㄷㄷㄷ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에 나온 캐릭별로

영웅패 카드가 있고,

이걸 손목에 찬 시계에 꼽으면 대사가 나오는 가봐요~


해외버전이라 아마 대사는 중국어로 나오겠죠?

그런데 이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자체가

한중합작 어린이 드라마라고 합니다. 

나름 오리지널 대사라고 봐도 되겠네요! ㅋㅋ

 

 

드디어 구매함!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영웅패 12개세트 가격은?! 

 

가격은.. 저렴하게 나오는 곳은 무조건 다 품절이고,

실제로 들어가보면 제 사촌 동생이 원하는

12개 세트는 있지도 않습니다. 

일방적인 품절 취소 사태를 한 다섯번은 겪은 것 같네요.

그러나 저의 사촌동생들을 위해!

불굴의 정신으로 검색에 검색을 해서 결국 찾았습니다!

한 1시간 정도 찾아보니 바로 아래 링크는 제품이 있다고 하네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영웅패 골드 체인저 카드 12개 세트!

뭔 이름이 이렇게 깁니까? ㅋㅋㅋ

판매자랑 직접 통화도 했어요!

그런데 코로나랑 어린이날 특수가 겹쳐서

배송이 조금 오래 걸린다고 하지만, 그냥 주문했습니다.

선물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만 해도

가슴 설레는 이 기분~

https://coupa.ng/bAjcoR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영웅패 골드 체인저 카드12개

COUPANG

www.coupang.com

 

12개 짜리도 있고 3개 짜리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12개 짜리가 훠~~~얼씬 저렴하네요.

요렇게 1번 제품하고,

2번 제품만 남아있다고 합니다.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 골드 체인저 세트'는 몇개 안남았다고 하니까 서두르세요!

 

판매자분께 물어보니 몇개 안남았다고 하네요~

저처럼 시간 허비하지 마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들때문에 어린이제품 공부 제대로 합니다. ㅎㅎ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레전드히어로 등등..

개인적으로 삼국지의 향수가 있어서

그런지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에 정이 제일 많이 갑니다.

쿠팡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재고가 약간 있는 것 같아요.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llfreedom/products/4908917841?NaPm=ct%3Dk9krwshc%7Cci%3D1467f1b21bea21c17296239de20f962b34262e46%7Ctr%3Dslsl%7Csn%3D1185717%7Cic%3D%7Chk%3Deebf4d3ab1baf7f21a5d69ca6bfccf8eca87a97d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영웅패 골드 체인저 카드12개 : 자유를파는상점

[자유를파는상점] 빠른 배송 해외직구 전문, 자파상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럼 모두 레전드 히어로 삼국전으로

아이에게, 조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주시기 바랍니다 :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