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여운 선인장 USB 탁상 미니 선풍기 두번 추천!(내돈내산 Review)

728x90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온 느낌입니다. 반바지 반팔 차림의 사람들이 거리에 많이 보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다 보니 계절 변화에 둔감했어나 봅니다.

벌써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벌써 또 여름이라니!

이제 슬슬 에어컨과 선풍기를 준비해야할 시간이 왔습니다. 곧 휴가 시즌도 함께 찾아오겠네요 ^^

 

 

여름은 선풍기의 계절

에어컨이 사실 끝판왕이긴 하지만, 전기료 때문에 에어컨을 틀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애매한 상황이 많지요~

이럴 땐 선풍기가 바로 최적의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간편한 조작으로 당장의 더위를 날려주는 여름 필수템 선풍기, 집집마다, 아니 방마다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잖아요~

최근에는 탁상용 USB 선풍기가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필수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집에서, 특히 회사에서 다들 탁상에 조그만 개인용 미니 선풍기가 하나씩은 비치되어 있죠.

회사는 아무래도 공용 공간이다 보니까 개개인별로 느끼는 온도가 틀려서 애매한 상황이 많은데, 이럴 땐 탁상용 선풍기가 바로 정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무선 탁상용 선인장 USB 선풍기를 소개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2020년 뉴트렌드 탁상용 선인장 USB 선풍기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색상도 4가지 컬러지만, 아래 그린 컬러가 대박인 듯싶습니다. ㅎㅎ

약간 가분수 느낌의 헤드 및 귀처럼 양쪽에 튀어나온 선인장 가지가 정말 앙증맞은 아이템이에요.

 

제가 기존에 5년 동안이나 쓰고 있던 선풍기의 최대 단점은 ㅠㅠ 바로 회전이 안 되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유선입니다. ㅠㅠ

일정한 각도로 선풍기 바람을 계속 맞다 보면 시원하진 않은데 피부도 건조해지고, 기분 나쁜 시원함이 느껴지곤 하죠. 

몸은 더운데 선풍기는 더 이상 쐬고 싶지 않다는...ㅎㅎ

 

그런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선인장 USB 선풍기는 180도 정도 회전을 해요! 거기다가 무선!! 진짜 완전 핵 꿀템 ㅠㅠ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풍량이 좋으며,

앙증맞은 디자인 때문에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아래처럼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도 들어와서 은은하게 조명 효과도 있고요~

 

USB로 한번 충전하면 무선으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동성 갑!

일단 사이즈가 크지 않다 보니 무소음 탁사용 선풍기라고 해야 하나, 암튼 조용하고 좋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엄청 좋아서 이곳저곳에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어때요? 너무 귀엽고 이쁘지 않나요 ㅎㅎ

 

색상은 네 가지, 그러나 시그니처는 그린 컬러!

색상은 네 가지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리 봐도 그린 컬러가 시그니처가 아닌 가 싶습니다.

선인장 디자인과 매우 잘 어울리는 크린 컬러로 저도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한 스토어! 링크 남겨드릴 테니 참고해 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ellfreedom/products/4914592106

 

제가 쓰던 아래 녀석은 이제 보내줘야 할 것 같아요. 5년 동안 고마웠다. ㅠㅠ

너무 못생겨서 매번 볼 때마다 조금 괴로웠는데, 이제 편히 쉬려무나 ㅠ

 

인테리어 효과까지 책임지는 탁상용 선인장 USB 선풍기!

아래는 사이트에 올려져 있던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약 10초 정도 되는 짧은 사용 영상입니다. 좌우로 움직이는 모습이 더 귀여워요.. ㅎ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더 좋아라 하는 것 같습니다. 유아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에요! 

저는 얼른 제 사무실 탁상에 올려놓고 쓰고 싶네요~!

 

선인장 USB 탁상용 선풍기 공동구매로 최저가로 사실 수 있어요!

아래 걸어드린 링크는 배송비 포함 27300원인데, 카카오톡 채널 <자파상> 검색 후 문의하시면 그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공장에서 바로 직배송되는 시스템으로 일반 오픈 마켓보다 저렴하게 공동구매로 공급이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llfreedom/products/4914592106

 

선인장 무소음 무풍 유모차 탁상용 USB 선풍기 4종 : 자유를파는상점

[자유를파는상점] 빠른 배송 해외직구 전문, 자파상입니다.

smartstore.naver.com

 

2020년은 특히 덥다고 합니다. 더위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여름으로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코로나 유의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2020/05/02 - [맛있는 곳을 찾아서] - 백종원의 골목식당 텐동집 '온센' 솔직 후기(광화문 파이낸스센터 SFC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텐동집 '온센' 솔직 후기(광화문 파이낸스센터 SFC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방영되었던 텐동 맛집 '온센' 에 다녀왔습니다. 텐동 맛집 '온센' 의 인천 본점은 아니고 광화문 파이낸스 센터에 분점이 생겨 우연히 지나가다 들렀습니다. 백종원 골목식�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