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혼자산다_샤이니 키 '기범주' 레시피, 키 홍차 브랜드

728x90

 

 어제 방영되었던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의 멤버 '키'가 군악대 동기들과 함께 여름캠프를 떠난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늘 완벽하게 관리된 모습만 보여주는 샤이니 '키'의 꾸밈없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요리를 즐겨한다는 샤이니 '키'는 여름 캠프에서 동기들에게 들깨 닭백숙도 만들어 주고, 술도 직접 제조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나혼자 산다
▲ 나혼산 키

 

 

 

홍차로 술을? '기범주' 레시피 공개

 

 

  이번 나혼산에서는 샤이니 '키'가 직접 술을 제조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군대 동기들이 정말 맛있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주전자와 홍차 모두 '키'가 직접 집에서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ㅔ제조한 술은 자신이 처음 개발했다고 하며 일명 '기범주'라고 불렀는데 (샤이니 키 본명: 김기범), 홍차로 술을 만드는 것이 굉장히 특이했습니다.

 

일명 '기범주' 레시피, 결론 부터 말씀드립니다.

 

홍차  550ml + 얼음 + 소주 한 병  = 기범주

▲ 기범주 레시피

 

 

 

샤이니 '키'가 극찬한 기범주 홍차 브랜드는?

 

  나혼산에서 샤이니 '키'가 기범주를 만들 때 사용한 홍차입니다. 평소 가장 좋아하는 홍차라고 합니다. 샤이니 '키'가 극찬한 이 홍차는 바로 '마리아쥬 프레르'라는 브랜드의 '마르코 폴로'입니다. 마르코폴로 대신 일반 얼그레이 홍차를 사용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마르코폴로 홍차, 맛과 가격은?

 

  마르코폴로는 450여 종의 최고급 tea leaf와 150개의 특별한 블렌디드 tea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마리아쥬 프레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홍차의 한 종류입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홍차 중 가장 유명한 것 3가지는 마르코 폴로, 웨딩 임페리얼, 에로스입니다.

 

 

  샤이니 키가 나혼산에 가지고 나왔던 상자에 든 티백의 가격은 4~5만 원 정도 합니다. 주로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한 상자에는 티백이 30개가 들어있다고 하니, 티백 한 개당 1,500원 정도 하겠네요.

 

▲ 마르코폴로

 

 

마르코폴로, 도전해 보고 싶은 홍차

 

  저는 매일 커피만 마시지, 아직 차에 대한 지식은 많이 부족합니다. 차 맛도 잘 모르고요. 이번에 나혼산에 출연한 '키'가 극찬했던 '마르코 폴로'를 보고 나니 홍차에도 급 관심이 생겼습니다. 가격이 살짝 부담되긴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티백부터 구매해서 한 번 마셔보고 싶습니다.

 

https://coupa.ng/b3 FRlf

 

마리아쥬 프레르 루즈리프티 컬렉션 30종 홍차잎차 틴케이스 100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