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의 한수 유튜브 채널 및 출연진

728x90

보수 채널

 

<신의 한수> 유튜브 채널은 논란이 많은 보수 성향의 채널로, 약 1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영상 평균 조회수는 수십만으로 보수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채널이다. 신의 한수에 출연했던 출연진만 보더라도 채널 성향을 단박에 파악할 수 있다.

 

아래는 신의 한수 채널에 출연했던 출연진 리스트이다.(출처는 구글)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듯하다.

 

신의 한수  출연진
신의 한수 패널

 

 

신의 한수에서 '신'의 뜻은?

신의 한수에서 말하는 '신'은 GOD이라는 의미가 아니다. 채널 대표인 신혜식 대표의 성씨 '신'자를 따서 신의 한수라는 채널명이 되었다. 채널 개설 연도는 2012년 9월 14일 자로 상당히 많은 영상들이 누적되어 있으며, 과거의 영상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오래된 개설일만큼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유일무이의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이다.

 

 

빨간색으로 도배된 자극적인 썸네일

이는 곧 신의 한수 채널의 정체성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혹자는 가짜 뉴스만을 보도하는 짭퉁 애국 보수라 손가락 짓을 하지만, 구독자 수가 말해주듯 여전히 수많은 보수층에게는 든든한 아군이자 정권 교체를 위해 헌신하는 진정한 애국 채널일 것이다.

 

신의 한수-유튜브 동영상 목록

 

비교적 최근의 일이다. 신의 한수 대표 신혜식 대표가 광화문 집회에 참가했다가 코로나에 감염되어 확진 판정을 받는 일이 벌어졌다. 현재는 격리 조치 후 별다른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현 정권의 성적표에 대한 평가가 썩 좋지 못한 상황에서, 신의 한수 유튜브 채널이 그의 채널명처럼 신의 '한'수가 될 것인지, 아니면 그저그런 선동과 날조의 가짜 뉴스의 생산 공장으로 전락할지는 국민 투표의 결과가 말해 줄 것이다. 끝.

 

신의 한수-스튜디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