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디언테일즈 공식 커뮤니티와 해외 화보 몇장 투척합니다

728x90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이 큰 특징인 가디언테일즈는 카카오 게임즈가 유통하는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국내에는 2020년 7월 처음 소개되었는데, 이후 꾸준한 상승세로 구글과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4위까지 기록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도 꾸준한 인기와 매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디언테일즈의 경우, 요즘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답지 않게 자동 전투가 없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도트그래픽의 캐릭터로 나름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등급별 영웅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현금 유도도 과하지 않은 편으로 최근 출시된 게임 중 무과금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공식 카페는 다음(DAUM)에 있습니다.

가디언테일즈 유저라면 국내에서 가장 활성화된 커뮤니티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 가디언테일즈의 경우 다음(DAUM) 카페가 꽤 활발한 편입니다. 공식 카페라고 하나, 실제로 공식 카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활성화가 꽤 되어 있는 편입니다. 아래는 가디언테일즈 카페 주소이니 한 번쯤 방문해서 게임 관련 필요한 정보를 얻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디언테일즈 카페 바로가기 ▶▶

https://m.cafe.daum.net/GuardianTales/_rec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입니다.

m.cafe.daum.net

 

 

가디언테일즈 화보 구경하세요

가디언테일즈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 16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한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팬들이 그린 화보 몇 장 투척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

 

가디언테일즈 아트

 

 

가디언테일즈 아트

 

 

가디언테일즈 아트

 

가디언테일즈 아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