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팝콘tv 갤러리 수컷들의 놀이터

728x90

 

인터넷 본방 사수를 놓치신 수컷들을 위한 놀이터 팝콘 TV 갤러리입니다. 아프리카 TV 갤러리랑 비슷한 역할을 하신다고 보면 좋습니다. 다만, 팝콘 TV 갤러리는 아프리카 TV 갤러리보다 조금 더 19금 BJ들에 치우쳐진 경향이 있네요. 당장 구글에서 팝콘 TV BJ만 검색해봐도 이미지 탭을 장악하는 다양한 19금(?) 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팝콘TV BJ 검색 이미지 화면

넣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정보 전달을 위해 모자이크 처리하여 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 공유해 봅니다. 팝콘 TV 갤러리를 수컷들의 놀이터라고 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팝콘 -> 아프리카 -> 유튜브

팝콘 TV BJ들은 조금 유명해지면 아래와 같은 테크트리로 메이저 시장(?)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유튜브 트래픽이 훨씬 거대하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트래픽은 결국 돈이니까요. 더욱이 팝콘 TV 출신이라면 유튜브 구독자를 조금 더 수월하게 늘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대부분의 유투버들이 아프리카 TV 출신보다 더 싫어하는 말이 바로 팝콘 TV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쯤 되면 왜 싫어하는지 감이 오시나요?

 

아래는 팝콘 TV 갤러리 링크 주소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대구/부산 분들이 많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인 것 같습니다. 늦은 밤 시간에도 두 진영 간 공격이 활발하네요.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popkontv 

 

팝콘TV 갤러리

미디어, 팝콘TV, popkontv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