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사자 김형준 이혼, 그리고 쿠팡 택배맨(나혼자산다 출연)

728x90

인기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과거 아이돌 그룹 태사자 김형준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태사자는 과거 젝스키스, HOT 등에 버금가는 인기로 많은 소년, 소녀팬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김형준은 제 기억으로 태사자의 리더로 큰 눈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로 태어난 혼혈로 기억됩니다.

아무튼 태사자 김형준은 현재 이혼한 상태로 혼자서 생활하고 있으며, 나혼자 산다를 통해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태사자 김형준은 한때 쇼핑몰을 창업해서 운영하기도 했었는데, 아마 택배일을 하는 것을 보면 아무래도 잘 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진짜 나혼자 산다에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아마 방송 관계자 누군가와 인연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니까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예전에 많이 들었던 태사자 노래도 좀 찾아듣고 했네요.ㅎㅎ

 

태사자 김형준은 슈가맨에 나와서 한때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살이 많이 쪗다고 출연 제의를 계속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현재 나혼자산다에서 출연한 모습을 보니 리즈 시절까지는 아니여도 예전 잘생긴 외모가 그대로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투명한 피부와 뚜렷한 눈매가 인상적인 태사자 김형준. 앞으로 나혼자산다를 발판삼아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월 달에 태사자 콘서트도 있다고 하니까, 미리 복습도 할겸 참고로 태사자의 대표곡도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추억돋네요. 

태사자 - 도

https://youtu.be/tC6H8Hjyx_Y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