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다니엘, 트와이스 지효 열애를 인정하다. 최강 커플 탄생?

728x90

원너원의 센터, 원픽 강다니엘 컴백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설이 터져버렸네요!!

디스패치가 또 한건 올린 것 같습니다. 강다니엘의 집 한남동 유앤빌리지에서 트와이스 지효를 똭! 포착했습니다.

강다니엘 쇼케이스 본지가 며칠 안됐는데, 벌써부터 열애설이 터지니 팬들 복창터지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대한 민국 경제는 파탄나고 있는데, 그 와중에 대형 열애설이 터져버리니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 모르겠습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트와이스 지효의 소속사 JYP도 공식적으로 둘의 사이를 빠르게 인정했네요.

요즘 트렌드인가 싶기도 하고, 극구 부인하거나 묵묵부답하지 않고 시원하게 질러버리는게 차라리 보기가 좋습니다.

 

또 하나 재미난 사실은 강다니엘과 지효를 이어준 사람이 JYP 2AM의 임슬옹이라고 하네요. 아직 군복무 중인 걸로 아는데,  곧 복귀하나요? 암튼 강다니엘이랑 지효 덕분에 제대하기 전 제대로 한건 터트립니다.

 

사실 트와이스 월드 투어 때에도 지속적으로 교제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출국 하기 전 만나고, 입국하자마자 만나고, 트와이스 내에서는 이미 강다니엘 여친으로 불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강다니엘 집까지 트와이스 멤버 중 한명이 데려다 주기도 했다고 하니, 이미 연예계 종사자 분들에게는 소문이 났었겠죠? 

암튼 지금 네이버 실시간 영역을 참고해 보면, 팬들이 난리도 아닙니다. ㅋㅋ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은 물론, 임슬옹까지 저격하는 클라쑤~ ㅋㅋ 벌써부터 결별 애기까지 아주 다양하네요. ㅎㅎ

암튼 둘이 오래오래 이쁜 연애 하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