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Kakao AdFit) 연동하는 방법

728x90

 

 

다음(daum)이 카카오와 합병 이후 줄곧 네이버 블로그에 대항하기 위해 티스토리에도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있을 거라고 예상했었는데, 드디어 카카오애드핏(kakao AdFit) 기능이 생겼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티스토리였는데, 이번 개편으로 인해 추가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새로운 머니 파이프라인은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새로운 [수익] 메뉴가 생겼어요!

 

카카오 계정을 연동하고 나면 아래처럼 추가적인 [수익] 메뉴가 생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거들의 수익실현을 위해 티스토리가 앞장서서 노력하는 모습처럼 보여서 뿌듯합니다 *^^*

수익메뉴가 생겼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흥미로운 메뉴가 생겼습니다.
최상단에 보시면 카카오 애드핏으로 일방문수 대비 실현 가능한 년간 수익금을 시뮬레이션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척 신박한 기능입니다. 카카오 애드핏이 과연 얼마만큼의 수익률을 가져다줄 것인가 모두 궁금하잖아요~ 궁금증을 단박에 해소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가슴 두근거리는 수익률 한번 확인해 보실까요?

 

방문자 일별 1,000명인 경우, 년간 수익금 약 130만 원 

딱 제가 위치한 자리입니다. ㅠㅠ 그래도 한달에 10만 원 정도니, 통신비 정도는 뽑고도 남습니다! 

 

방문자 일별 10,000명인 경우, 년간 수익금 약 1,300만 원! 

저의 다음 목표인 일별 방문자 수 10,000명 정도 되면 한 달에 약 100만 원 정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 정도만 돼도 꽤 든든한 파이프라인이 하나 더 생기는 겁니다. ㅎ

마지막으로 방문자 일별 30,000명인 경우, 년간 수익금 약 4,100만 원! 

저의 최종 목표이기도 한, 일별 30,000명! 이렇게 되면 웬만한 직장인 연봉에 가깝게 됩니다.
어떤가요? 벌써부터 막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되지 않으신가요? ㅎㅎ 하루에 한포씩 꾸준히 포스팅만 한다면 이 정도는 뭐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서둘러서 카카오 애드핏으로 연동해 봅시다!
티스토리와 카카오 AdFit을 연동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해야 한다는 점 반드시 기억하세요!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는 법 >> https://notice.tistory.com/2553

 

 

카카오애드핏(AdFit) 연동하기

우선 왼쪽 메뉴바에서 수익을 클릭한 후 오른쪽 노란색 버튼 카카오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라는 안내창이 나타납니다. 필수 약관을 모두 체크합니다.

 

약관 체크를 끝마치고 나면, 아래처럼 카카오 계정 및 이름을 입력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연동한 카카오 계정 및 이름이 맞는지 확인하도록 합시다.

 

카카오 애드핏으로 정산 내역을 수신받을 이메일을 기입해야 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메일이면 아무 메일이나 입력하면 됩니다. 반드시 카카오 계정 이메일로 입력 안 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휴대전화번호도 입력합니다. 물론 본인 명의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짜잔! 모든 가입절차를 끝마치면 아래와 같이 심사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심사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5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카카오 애드핏이 도입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안내받은 심사 기간보다 더 소요될 수도 있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