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오류 및 장애 발생 - 무한 로딩 지속

728x90

 

 

현재 유튜브가 장애 발생하여 무한 로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영상 목록이나 라이브 채팅창은 되지만, 영상 재생이 안되고 있습니다. 저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11월 12일 오전 9시 경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이용하는 유튜브인데 후폭풍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종 SNS에도 난리가 난 상황입니다.

 

포털 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에도 상위권 유튜브 오류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1위 교촌에프앤비는 뭔가요? 아침부터 교촌 치킨 뜯을각? ㅎㅎ



어마어마하게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대부분 출근길에 유튜브를 시청하지 못하니 불편한 분들이 꽤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는 앱뿐 아니라 PC에서도 장애 발생!

PC로 확인해본 결과 스마트폰 앱뿐 아니라 PC에서도 장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즉, 유튜브 비디오 재생 서버가 장애를 일으킨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나 하고 PC로도 접속해 봤으나 동영상 시청 목록은 보이지만 앱과 마찬가지로 블랙 화면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 오류

 

유튜브 장애 원인은? 

아직 유튜브 측에서 공식적인 답변을 내놓지 않은 상황입니다. 아직까지 원인 파악 중에 있는 것 같습니다. 곧 서버가 복구되면 점검을 끝내고 공식적인 답변을 볼 수 있겠죠? 

 

목록이나 라이브 채팅은 가능한 것으로 보아 영상을 송출하는 서버쪽에 크리티컬한 이슈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잠시나마 동영상 시청에서 조금 떨어져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