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산 웨돔 맛집 '서울 미트볼' 후기

728x90

 

 

  일산 웨돔에서 오랜만에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식사 시간마다 항상 줄 서있던 '서울 미트볼' 웨돔점에 가보았습니다. 웨돔 맛집 '서울 미트볼'의 메뉴판 입니다. 음식의 가격대가 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먹고 싶은 메뉴가 정말 많아서, 두 개만 고르기에 쉽지 않았습니다. '엔초비 머쉬룸 파스타'와 '서울 미트볼+라이스' 메뉴를 시켰습니다. 엔초비 머시룸 파스타에는 미트볼이 들어가 있지 않아, 미트볼 추가도 했습니다.

 

  먼저, 엔초비 머쉬룸 파스타입니다. 9,5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양이 많습니다. 풍부하게 들어간 버섯과, 엔초비가 들어간 소스가 파스타 면과 잘 어울립니다.

면과 소스가 찰떡입니다. 페퍼론치노 가루도 보입니다.

미트볼을 추가하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서울 미트볼' 답게, 미트볼이 아주 맛있어요.

 

 

  웨돔 맛집 '서울 미트볼' 의 대표 메뉴 "서울 미트볼+라이스"입니다. 8,000원이라는 가격에 무려 미트볼, 샐러드, 감자튀김, 밥, 계란 프라이가 나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 조합입니다. 미트볼에는 달콤하면서도 끝 맛이 살짝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져 있는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밥이랑 잘 어울리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일산 웨돔 맛집 '서울 미트볼'에서의 식사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모든 메뉴가 만원을 넘지 않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었습니다. 괜히 사람들이 줄서는 곳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일산 웨돔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원하신다면, '서울 미트볼' 강력 추천합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https://aboutthefree.tistory.com/346

 

일산 맛집 - 웨돔 대창 덮밥 & 스시 '올리'

대창은 보통 저녁 메뉴로 술과 함께 먹는 음식이었는데, 대창 덮밥이 생기고부터는 비교적 가볍게 점심으로도 대창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메뉴는 언제나 격하게 환영합니다. 저 같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