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전초밥이 한 접시에 천원? 이케아 맛집 '도쿄이찌바' 리얼 후기

728x90

 

 

 

 

한 번쯤 회전초밥집에서 접시를 높게 쌓으며 양껏 먹고 싶은 상상을 해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회전초밥이 은근히 비싸죠. 쿨한 척해보지만 접시의 색깔과 개수를 보며 머릿속으로는 계산을 하게 됩니다.

 

고양 이케아 롯데아울렛에 한 접시에 천원회전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도쿄이찌바 TOKYOICHIBAR'

 

 

 

고양 이케아 맛집, 도쿄이찌바 기본 정보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고양 이케아 내 위치)
  • TEL : 031-8035-2724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단, 매장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하는 경우가 있음)

 

도쿄이찌바는 고양 이케아에 있는 고양 아울렛 내에 위치 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없겠죠? 워낙 입소문 난 곳이라, 평일 낮에 가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길지 않았습니다. 대신 7시 30분쯤에 입장 마감을 하더라고요. 저녁시간에 오실 분들은 조금 여유 있게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회전초밥이 한 접시에 진짜 1,000원?

 

이케아 맛집 '도쿄이찌바'는 회전초밥이 한 접시에 1,000원입니다. 괄호 안에 (일부 품목 제외)라고 적혀있는데, 오늘의 초밥 및 튀김류는 2,000원~4,000원으로 역시나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메뉴판입니다. 1,000원이라고 하면, 유부초밥이나 롤만 있을 것 같은데 은근 종류가 많습니다. 오도로 초밥, 성게알 군함, 연어알 군함, 오늘의 초밥만 한 접시에 4,000원이네요.

 

 

 

 

'도쿄이찌바'에서는 눈치 보지 말고 맘껏 먹어!

 

테이블에는 장국, 물, 간장, 와사비 등이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접시 구분도 심플합니다. 접시 위에 나무 도마가 올려져 있는 초밥만 4,000원이고, 튀김은 2,000원, 나머지는 모두 1,000원입니다. 5~6가지 색깔의 접시로 구분되어 있는 다른 회전초밥집과는 다릅니다. 가격도요!

 

 

 

레일 위를 돌아가는 초밥입니다. 가격 눈치 보지 않고 맘껏 먹어보겠습니다.

 

 

 

긴 말 하지 않겠습니다. 광어, 타코와사비, 새우장, 연어, 참치 등 마구마구 흡입했습니다.

 

 

 

오늘의 초밥과 연어알 군함말이는 이렇게 나무 도마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중간 점검입니다. 저기에 쌓여있는 접시 말고도, 더 먹었습니다. 가격이 1,000원이다 보니 눈치 보며 먹지 않아도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시원한 냉모밀로 마무리했습니다. 냉모밀은 6,000원이었는데 육수가 좀 달았습니다. 조금만 덜 달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쿄이찌바, 솔직한 총평!

 

  일단 뭐니 뭐니 해도 가. 성. 비가 끝내줍니다. 물론 한 접시에 1 pce가 올라가 있긴 한데, 그래도 충분히 가격적으로 메리트 있고, 한 번에 한 개씩만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그것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고양 이케아점은 워낙 손님이 많아 음식 재료의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초밥이 대부분 신선했습니다.

  물론 한 접시에 5,000원~6,000원 하는 초밥과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정말 누구나 부담 없이 회전초밥을 즐기시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https://aboutthefree.tistory.com/416?category=762890

 

일산 애니골 맛집. 한소반 쭈꾸미! 맛있는 매콤함을 맛보다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마다 다니던 식당이 있습니다.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한소반 쭈꾸미' 입니다. 애니골 맛집 한소반 쭈꾸미 기본 정보(가격, 메뉴)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55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