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DF 파일 변환, PDF 파일 용량 줄이기, 5초면 끝!

728x90

 

 

문서 작업 시 많이 사용되는 파일 형태 중 하나가 바로 PDF가 아닐까 싶습니다. PDF의 장점 중 하나는 작성된 문서의 형태를 그대로 보존해 주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한글이나 워드로 작성을 한 뒤 다른 사람에게 문서를 넘겨주면 그 문서에 사용된 폰트나 포맷이 변형되는 경우가 있는데, PDF로 변환시키면 어느 컴퓨터에서든지 작성된 원본 그대로 문서를 열어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PDF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꿀팁 방출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이러브 피디에프'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s://www.ilovepdf.com/ko

 

iLovePDF | PDF를 즐겨 쓰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PDF 툴

iLovePDF는 PDF 파일 작업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완전히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PDF 병합, PDF 분리, PDF 압축, 오피스 파일에서 PDF로, PDF에서 JPG로 변환 등!

www.ilovepdf.com

 

 

 

다운 받을 필요 없는 '아이러브 PDF'

 

PDF 용량 줄이기를 검색해 보시면, 대부분 유료 사이트가 나오거나 무료 사이트여도 일정 기간만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복잡한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브 PDF는 복작한 회원가입이나 다운로드 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PDF 압축'을 클릭합니다.

 

2. '여러 PDF 파일 선택'을 누른 뒤, 용량을 줄이고자 하는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3. 압축 레벨을 선택 한 뒤, 'PDF 압축'을 클릭하면 끝!

대부분은 '추천 압축'을 선택하면 되는데, 간혹 용량이 너무 커서 많이 줄이고자 할 때에는 '익스트림 압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신 품질이 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압축된 PDF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폴더 또는 지정된 위치로 다운로드 됩니다. 

 

 


 

 

업무 중 많이 사용되는 파일 형태인 PDF.  '아이러브 PDF'에서는 기본적인 용량 줄이기 뿐 만 아니라 PDF 합치기 및 기타 다양한 편집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해보시면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사이트가 직관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 놓으시고, 필요할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