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1위 배구여제, 김연경 갤러리

728x90

 

한국에서 배구는 몰라도 김연경 선수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터키 리그를 평정한 대한민국 배구여제, 여자 배구 원탑 김연경 선수입니다. 그녀의 갤러리 또한 꽤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평소에도 많은 글들이 올라오지만, 현재 도쿄 올림픽 특수로 인해 더욱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최근 여자 배구계에서 학폭 사건으로 시끄러웠던 일이 있었던 것에 비해, 김연경 선수는 인성 또한 좋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전성기는 이미 지났다는 평가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실력과 완벽한 비율의 외모, 훌륭한 인성까지 두루 갖춘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대표 스포츠 스타입니다.

 

김연경 선수가 인성 갑인 이유

 

전 세계 1위 여자 배구 선수, 김연경

과거 그녀의 업적을 잠시 살펴보면, 세계 최고 배구 리그인 터키리그에서 페네르바흐체에 입단합니다. 입단한 그 해, 득점왕과 mvp까지 석권하면서 페네르바흐체에서 우승을 합니다. 즉, 전 세계 탑티어 선수로 거듭나게 된 겁니다. 어떤가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김연경 선수

 

이번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기 위해 국내 리그로 복귀한 사실도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선수로서 마지막인 올림픽 무대에서 또 한번한 번 날아오르길 기대합니다.  아래는 엄청 활성화게 되어있는 김연경 선수 갤러리 주소입니다. 김연경 선수에게 관심이 있다면, 아래 갤러리에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kimyk10 

 

김연경 갤러리

스포츠스타, 김연경, kimyk10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