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킨맥 맥북프로 파우치 강력 추천!(노트북 파우치/맥북 15인치 파우치)

728x90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맥북프로는 항상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특히 외출할 경우 각별히 조심해야 불상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외관에 비해 흠집이 잘 나는 재질이라 백팩에 다른 물건과 함부로 혼용해서 넣어도 안됩니다. 반드시 파우치에 넣은 채로 백팩에 넣어야 흠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흠집이라도 나게되면 맴찢...ㅠ

지금까지 저는 집에서만 사용을 해서 파우치가 필요없었는데, 이제는 사야 할 시기가 와서 여러 정보를 탐독한 끝에! 킨맥 파우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킨맥 파우치를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2만 원 대)뿐 아니라

1. 다른 파우치와는 다르게 노트북의 모서리까지 360도 보호가 가능하며 2. 손등에 걸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옆구리에 들었을 때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고 3. 마지막으로 제가 레알 좋아하는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한다는 점 때문이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22,000원에 판매 중이며, 제가 구매한 색상 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컬러가 있습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13인치, 14인치, 15인치 3가지가 있습니다.

포장부터 킨맥이란 브랜드가 프린팅 되어 있어 신경 쓴 흔적이 느껴집니다.

저는 맥북프로 15인치 모델인데, 14인치 파우치가 딱 맞게 들어가기 때문에 15인치가 아닌 14인치로 주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작전 성공! 조금이라도 더 작아야 휴대가 용이한 점을 고려하였습니다. 

 

보헤미안스러운 디자인부터가 딱 저의 취향저격입니다. 자유로운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날 것의 디자인.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ㅎㅎ

 

이렇게 앞쪽에는 충전 아답터, 핸드폰 등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주머니 공간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사용자를 고려한 설계에 완전 마음에 듭니다.

조금 더 벌려서 깊숙히 살펴보면. 주머니 안쪽에도 공간을 분리할 수 있도록 나누어져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 찾느라 휘적거리지 않아도 됩니다. 조금 더 깔끔하게 소지품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음.. 자크는 뭐.. 그냥 평범합니다.

yyk라도 달려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제가 킨맥 노트부 파우치를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 이렇게 손목에 걸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습니다. 옆구리에 끼고 걸어 다닐 때 안정성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튼튼한 박음질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내부 재질은 이렇게 아주 부드러운 융털 느낌의 소재로 빈틈없이 매꿔져 있습니다. 노트북 모서리가 닿는 모든 부분에 부드러운 소재가 감싸고 있습니다. 파우치 안에만 들어가 있다면 어떠한 충격에도 기스가 생길 것 같진 않습니다.  킨맥 360도 쉴드 파우치의 안정성은 갑입니다. 

 

 

맥북 프로 15인치를 넣은 모습입니다. 14인치 노트북용 파우치임에도 불구하고 손가락 한 마디 정도가 남습니다. 15인치용 파우치를 구매하게 되면 더 많이 남겠죠? 그러나 14인치용 파우치가 들고 다니기에는 훨씬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맥북 프로 15인치에는 킨맥 14인치 파우치 강력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또 하나의 애장템. 저의 글쓰기를 오랜 기간 책임지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넣은 모습입니다. 맥북프로 15인치보단 확실히 많이 남습니다. 맥북 프로 덕분에 아이패드도 호강하네요 :)  누구를 더 많이 넣고 다닐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이상 2019 맥북프로 15인치 추천 파우치 킨맥 파우치 구매 후기였습니다. 이제 어디든 밖으로 들고나갈 일만 남았네요. 드디어 저도 스타버..ㄱ.. ㅅ.. 가 아니라, 노트북이 필요한 곳에 함께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구매한 색상 외에도 다른 것들도 많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검색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디자인도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으니 가격대를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9/19 - [IT.인터넷. 생활] - 맥북 프로 마우스 추천(로지텍 M590/블루투스 마우스 추천)

 

맥북 프로 마우스 추천(로지텍 M590/블루투스 마우스 추천)

맥북 프로의 트랙패드 성능이 매우 뛰어나긴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마우스 하나는 필요합니다. 커서 이동의 직관성은 마우스를 따라올 기기가 없죠. 그것이 아무리 맥북 프로의 터치패드라고 할지라도 말이죠..

aboutthefree.tistory.com

2019/09/28 - [IT.인터넷. 생활] - 맥OS 기본적인 단축키를 알아보자(맥북프로 단축키 모음)

 

맥OS 기본적인 단축키를 알아보자(맥북프로 단축키 모음)

맥북프로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익숙하지 않은 맥OS, 그리고 윈도우와 다른 키보드 배열 때문에 처음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컨트롤+알트 키 대신에 맥OS에는 컨트롤+커맨드 키가 있는데요, 이 부..

aboutthefree.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